반응형

중1, 고1 자녀를 두신 분이라면 이번에 입학을 앞두고 제로페이 포인트를 받게됩니다.

한명당 30만원이 지급이 되고, 학교에 따라서 교복을 구매하고 남은 포인트 등 다양하게 받게됩니다.

 

그런데, 입학준비금 사용을 아무곳에서나 할 수 없습니다.

사용 용도가 정해져있는데요.

PIN번호 등록 방법과 사용하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입학준비금 PIN 번호 등록하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을 미리 설치 및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목록에서 확인해 보시고 설치 및 가입한 어플이 없으시면 받으셔야 합니다.

 

비플 제로페이 앱 설치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비플제로페이 - 온누리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지역사랑상품권 - Google Play 앱

국내 최초 제로페이 전용 Pay! 가장 쉽고 편한 결제 APP, 비플제로페이! 비플제로페이는 온누리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지역사랑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고 QR/바코드 촬영 및 제시 방식

play.google.com

 

비플 제로페이 앱 설치 바로가기 (IOS)

 

비플 제로페이 앱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비플 제로페이 앱 열기

2. 모바일 상품권 구입 & 결제 선택

 

3. 선물함 들어가기

4. 선물 / 쿠폰 등록으로 들어가서 PIN 번호 입력하면 됩니다.

 

그럼 이제 사용하는 곳을 알아야겠네요.

 

입학준비금 사용처

비플 제로페이 어플 사용하면 현재 위치 근처 입학준비금 사용가능한 매장을 지도에서 알려줍니다.

 

입학준비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항목은 의류 또는 온라인 수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자기기입니다.

입학준비금 사용할 수 있는 곳은 각 지역 소재 의류 및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제로페이 가맹점이어야 합니다.

 

 

새롭게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 하이마트, LG전자 베스트샵, ABC마트, NC 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에서도 제로페이 입학준비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NC 백화점에서 입학준비금으로 의류 구매를 했는데요. 의류 및 전자기기(온라인 수업용)에 대해서 위에 새로 추가된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찾기로 가신 뒤, 업종을 직접입력으로 선택(2번째) 한뒤, 컴퓨터로 검색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곳에 미리 전화를 해보셔서 사용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로페이 사용처 조회 바로가기

 

제로페이

 

www.zeropay.or.kr

학원비나 그 외 다른 곳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고, 혹시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서울 교육 콜센터 : 02- 1396 또는 제로페이 콜센터 : 1670-0582로 문의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