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 계묘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토끼의 해이다보니 토끼띠의 새해 운세는 왠지 엄청 좋을 것 같습니다.

토끼의 해인 계묘년 토끼띠의 운세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미신일 수 있으나, 나쁜 액운이 있다면 조심해서 좋고, 좋은 길운이 있다면 더 좋은게 사주가 아닐까 싶네요.

2023년 토끼띠 신년 운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잘 아시겠지만 사주, 토정비결은 태어난 날과 시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더 자세한 사주를 알고 싶다면 전문적인 곳에서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토끼띠 운세 총운은 어떠한가?

 

역시 같은 토끼의 해라서 그런지 길운이 꽉 들어와있습니다.

목표를 먼저 구체적으로 세운 뒤, 성실하고 차분하게 실행해가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막힘없이 풀릴 운입니다.

 

또한 이러한 성공으로 인해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되어

사업 및 상업에서 좋은 일이 있을 운이며 직장생활을 하는 회사원의 경우에는 승진의 운이 있습니다.

다만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고, 이름이 널리 알려지면서

성취감에 취해 사소한 부분을 대충 넘기게 되면 아주 안좋을 수 있습니다.

 

토끼와 거북이 동화에서도 보면

토끼가 너무 잘나간다고 거북이를 무시하다가 레이스에서 지는 것에서 교훈을 얻어야 합니다.

기운이 좋다고 자만하지 않는다면 불필요한 실패 경험 없이 운이 좋은 한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이름이 알려지면서 새로운 인간관계가 잦을 수 있습니다.

감언 이설로 나를 기분좋게 하는 사람들을 피하고,

나를 바로 잡아 줄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잘 가려서 만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2023년에 결혼이라든가 취업 또는 고시를 치루는 토끼띠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아무래도 이런 분들은 본인의 마음을 다잡는 의미로서라도 사주나 타로 같은 것을 한번 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너무 이것을 맹신하는 것 역시 좋지 않습니다.

잘될꺼라고 해서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았는데 잘되는 일은 세상에 없습니다.

내가 좀 느슨해졌다면 바로 잡을 동기가 될수 있고,

어려움이 많다고 사주에서 나오면 조심할 수 있도록 한번 더 주위를 살피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23년 소띠 운세 계묘년 신년 토정비결 97년, 85년, 73년, 61년, 49년 총운 보기

 

2023년 소띠 운세 계묘년 신년 토정비결 97년, 85년, 73년, 61년, 49년 총운 보기

다가오는 2023년은 계묘년 토끼해입니다. 토끼처럼 부지런히 달려야 하는 해일까요? 2023년 소띠 운세의 간단한 총운을 알려드릴텐데요. 이건 참고만 하시고~ 더 정확한 운세가 궁금하시면 성별,

blog1.chanyramydaddy.com

2023년 쥐띠 신년 운세 계묘년 토정비결 (96년생, 84년생, 72년생, 60년생, 48년생) 이렇다!

 

2023년 쥐띠 신년 운세 계묘년 토정비결 (96년생, 84년생, 72년생, 60년생, 48년생) 이렇다!

2023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새해가 되면 늘 올해 운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중요한 것은 운세는 음력을 기준으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계묘년 구정이 지나야 새해라는 사실 알아두시구

blog1.chanyramydaddy.com

 

반응형

+ Recent posts